영유아 반찬/국탕/덮밥/함박 외 제품유통 및 PB제품 양산대행해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푸드트리 대표 문정훈(031-735-1550 / mjhboy@hanmail.net)입니다
: 자사몰은 자체 HACCP 공장에서 영유아반찬을 직접 제조하여 자사몰, 자사 스토어에 판매중입니다
푸드트리 자사몰 http://www.ifoodtree.net
: 소싱상품은 제조사 기반 상품들로 저희 내부에서 관능 및 테스트 완료 후 가성비 우수하다 판단되어 폐사 별도 스토어에 판매중입니다
소싱상품몰 TastyFoodWorld (naver.com)에 있는 제품들도 판매 가능합니다
상기 제품들 입점 및 판매 관련해서 저희 마케팅팀 김호룡대리(031-735-1550)와 소통하시면 되겠습니다
1. 키즈 반찬 메뉴
폐사는 영유아 HMR 제품군을 성남 상대원동 소재 자가공장에서 직제조하고 있습니다
이유식 이후 단계 2~7세 아이들 전용 제품들입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등원을 못한 아이들 식단을 챙겨주는 맞벌이 부부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생산량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몰에 키즈반찬, 어린반찬, 유아반찬, 어린이반찬 키워드검색에 폐사의 브랜드가 1위(주간, 일간 / 16개월 연속)를 점하고 있습니다
영유아식품 분야에서 2021년, 2022년, 200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조선일보 주최)을 수혜받았고, 2021년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상(동아일보 주최)을 수혜받았습니다
현재 이유식 시장은 베베쿡(소유진CF), 팜스투베이비(유지태CF) 등이 시장을 키워놨기 떄문에 이유식을 끝낸 영유아(2~7세) HMR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영유아 HRM 제품은 온라인 채널 헬로네이처, 이마트몰, 총각네야채가게, 정관장몰, 11번가, 총각네몰, 유기농사랑, 한경희몰, 위메프, 쿠팡, 티몬, 살맛, GS몰, 공영홈쇼핑, 스마트스토어 등에 납품 및 판매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채널 쿡1015, 국사랑, 미미, 쿡스탑, 부시밥, 소담 등에 납품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폐사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반찬가게, 밀키트전문점,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만화방, 커피프랜차이즈, 마트, 폐쇄몰, 공구(인스타,페북,카드),어린이보험 사은품, 유치원, 어린이집, 학부모 등등 다양한 채널판매가 가능한 제품들입니다
2. 레인지업 사이드 메뉴
레인지업 제품을 개발하게 된 동기는
치킨 외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사이드 메뉴가 비교적 약한 업체에 레인지업만으로 뺄 수 있는 사이드메뉴를 제안하고자 개발 및 완성된 제품들입니다
발주 후 리드타임은 7일 내외이며
유첨한 종이박스에 24개씩 입수되어 냉동 후 지정하신 장소로 배차 및 입고됩니다
유첨한 사진을 보시면 네모형태와 원형형태 2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으나, 가급적 레인지업인 경우 원형형태를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저희 용기의 경우 실링을 찢지 않고 그대로 레인지업하면 용기 자체가 찜솥 기능(장영실상을 수상한 용기임)을 하기 때문에 더욱 풍미있게 섭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초도 MOQ는 3,000개 내외입니다
FNB 업체의 사이드 메뉴(냉동 볶음밥류, 토마토스튜류외 의뢰제품 등) 개발 및 바로 양산출시도 가능합니다
유첨한 레인지업 사이드메뉴 7종의 경우 바로 양산/납품 가능합니다
토마토 스튜, 토마토 함박 스튜, 토마토 미트볼 스튜의 경우 베이어커리와 함께 심플 브런치 메뉴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과후 급식 및 간식, 방학중 돌봄식 등에도 활용 가능합니다
댓글목록0